e-SPORTS SOLUTION


e-Sports 솔루션


그들의 리그 안에서 제작하다.


시장을 리드하는 eSport 업체와 긴밀히 협력하는 Ross는 eSports를 지향하는 독특한 제작 솔루션 개발에 선구자입니다.

증강현실과 가상세트를 통해 게임 캐릭터와 그 환경에 활기를 불어넣어 팬들을 사로잡습니다.

Ross 솔루션은 장비의 효율성과 단순한 운영을 제공하여 Shoutcaster (게임 해설가), Player Pods (선수 공간), Observer Rooms, Player Streams, 경기장 전광판, 방송&스트리밍 출력을 포함한 필수 요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기술 지원과 45년 경력을 자랑하는 Ross가 전세계 eSport 제작 솔루션에서 얼마나 훌륭한 파트너인지 살펴보십시오!


ULTRIX 

16x - 144x UHD 라우팅 플랫폼 

  • Up to 144x144
  • Full MADI 오디오 통합
  • 모든 출력에 모든 오디오 임베딩, 개별 플레이어 스트림 (player streams)에 유용
  • 모든 입력에 3G 프레임 싱크 옵션
  • 모든 출력에 clean/quiet 스위칭 지원
  • 헤드 당 100PIPs까지 Non-blocking MultiViewer 지원
ACUITY / CARBONITE  

Acuity 프로덕션 스위처  

  • 대형 I/O, Up to 8 MEs
  • 탁월한 장비 컨트롤 및 자동화 
  • 프레임 당 9패널까지 지원

Carbonite 프로덕션 스위처

  • Mosaic: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프로세서
  • Solo: HDMI 입력 및 내장 프레임싱크를 가진 비용효율적인 소형 스위처 
MIRA / TRIA

Mira 리플레이 서버   

  • 풍부한 기능과 직관적인 운영
  • 이중 사용자 구성
  • 네트워크 상 다수의 Mira에서 재생
  • 1080p native, Super slow mo

Tria 프로덕션 서버 

  • Lightning fast clip recalls
  • 내구성있는 하드웨어
  • 다양한 코덱 지원
DASHBOARD

장비 제어 시스템 

  • 네트워크 상 모든 PC에서 운영 가능
  • 모든 운영자용 커스텀 워크플로우에 기반한 Touch Screen 설계 및 사용
  • 모든 Ross Gear를 컨트롤/모니터링
  • 확실한 턴키-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컨트롤 패널 
XPRESSION / VOYAGER

XPression 3D 모션 그래픽

  • 그래픽 삽입, 멀티-엔진 캔버스, 라이브 텔레스트레이터
  • 데이터 백업 그래픽의 신속한 리콜

Voyager 그래픽 렌더링 엔진

  • 방송용 라이브 Unreal 엔진
  • 트래킹 데이터와 Lucid Virtual Control System간의 완전한 증강현실 구현

Remote & Cloud Production


Ross는 원격 및 클라우드 기반의 프로덕션 툴 및 워크플로우 개발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e-Sports를 위해 구축 및 간소화된 Ross Production Cloud (RPC)를 통해 제작진은 어디에서든 작업이 가능하고, 이미 익숙한 프로덕션 워크플로우를 통해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검증된 전문 방송 장비의 백본(backbone)을 활용하고 레이턴시가 짧은 모니터링 및 오퍼레이션을 집에서 가능케하는 최첨단 웹 포털과 결합함으로써, RPC는 업계 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원격제작의 파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