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ING MEDIA 공지사항

MOG 제품에 SRT 프로토콜이 통합되었습니다.

DOING MEDIA
조회수 19


SRT 프로토콜은 미디어 작업의 레이턴시(latency)를 줄이기 위한 거의 실시간 전송을 지원하는 Haivision사의 오픈소스입니다.

SRT는 Secure Reliable Transport의 약자이며 전송 끝점(endpoints)간의 실시간 네트워크 조건에 동적으로 적응함으로써, 인터넷과 같은 예측 불가한 네트워크에서 스트리밍 성능을 최적화하는 오픈-소스 비디오 전송 프로토콜입니다. 

OTT 스트림 서비스를 통해 축구 경기를 보고 있다고 가정해봅시다. 당신의 옆집 이웃은 전통적인 TV를 통해 같은 게임을 시청하고 큰 소리로 골을 축하하는 동안, 당신은 30초를 더 기다려야하는 일종의 패널티에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프레임이 캡처되고 재생되는 사이의 딜레이를 "latency"라고 합니다. 오늘날의 운영자와 시청자는 가능한 한 짧은 레이턴시로 실시간 비디오 딜리버리를 요구합니다. 비디오 레이턴시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 중 두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네트워크 전송 프로토콜
  • 비디오 인코딩 파이프라인 듀레이션 (인제스트 및 패키징 작업의 듀레이션 증가) 


SRT를 구성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SRT 스트림을 수신하려면, 사용자는 SRT 서버를 포인팅하는 MPEG-TS 입력 스트림만 구성하면 됩니다. 플레이어가 스트림을 수신하고 재생합니다. 


사용자는 SRT 출력 스트림을 구성하여 SRT 스트림을 게시할 수 있으며, 워크플로우 프로파일을 구성할 때 워크플로우 출력에 할당하기만 하면 됩니다. 

MOG는 이 새로운 구현에 대하여 매우 기대하고 있으며, 주요 목표는 인터넷을 통해 안전하고, 고품질의, 레이턴시가 짧은 비디오를 제공하기 위한 공동 개발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SRT 프로토콜은 MAM4PRO, mDECK, mxfSPEEDRAIL에서 입력 및 출력으로 지원됩니다. 


자세한 설명 및 데모가 필요하시다면 (주)두잉미디어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sales@doing-media.com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