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ING MEDIA 공지사항

Ross Video가 MAM 솔루션을 제공하는 Primestream을 인수하였습니다.

DOING MEDIA
조회수 66

Ross Video는 Primestream 인수했다고 2021년 6월 발표 하였습니다. 1999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설립된 Primestream은 media asset을 캡처, 제작, 관리 및 배포하는 Media Asset workflow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여러 수상 경력을 가진 이 솔루션은 Cisco, Microsoft Studios, Verizon Media, USC Annenberg School of Journalism, Nordic Entertainment Group, RSI, NFL Network, ABP News, Sun TV 와 같은 주요 국제적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Primestream의 솔루션은 사업, 디지털미디어, 스포츠 및 방송 등 다양한 버티컬 마켓에서 고객에게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들의 솔루션은 각 마켓에서 독특하고 급증하는 복잡한 크리에이티브, 비지니스, 기술에 대한 도전과제를 해결하고자 고안되었습니다. Primestream은 라이브-피드 및 파일 기반 콘텐츠 (HD부터 4K, VR/360까지)의 워크플로우의 포괄적인 범위를 지원하며 사용자가 스트림라인 편집, 뉴스룸 메타데이터 로깅, 컨트롤 룸 송출, 원활한 공유, 편집, 리뷰 등을 가능하게 하여 라이브 방송 전 콘텐츠를 입증하고, on-demand play-out을 자동화하거나 다양한 OTT 플랫폼으로 퍼블리쉬 합니다. 

2009년 이후로 Ross Video는 계속해서 방송 솔루션을 확장하는 경영 인수를 진행하였고 Primestream은 17번째 인수 대상 기업입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Primestream 포트폴리오와 팀 뿐만 아니라 회사의 R&D 및 기술 지원 팀 모두 Ross 소속으로 전환됩니다. 

Ross는 자연스럽게 기존의 Streamline 미디어 asset 관리 솔루션과 Primestream 제품을 블렌드하여, 완전히 통합된 그래픽 및 프로덕션 asset 관리 플랫폼을 만들 것입니다. Premistream CEO Cludio Lisman은 "우리는 솔루션 개발 및 고객 참여 관점에서 Primestream에서 달성해온 성과를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며, 우리의 접근 방식이 매우 고객 중심적인 뛰어난 팀을 구성해왔습니다. 이제 Ross Video에 합류하면서 우리는 새로운 국제 시장에 도달하고 훨씬 더 효과적으로 확장하며 우리의 열망을 실현하는데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라고 인수 소식을 기쁘게 전했습니다. 

Ross의 CEO David Ross는 이 인수와 그 중요성에 대해 동일하게 흥분했습니다. "Ross는 라이브 제작 환경에서 매우 유니크합니다. 단지 제품 포트폴리오의 깊이 때문이 아니라 통상적인 기술적 플랫폼에서도 불구하고 그간 고객이 겪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일관성있게 자리해온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기업 인수는 지금껏 Ross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이번 인수 (현재까지 중 가장 큰 규모)도 예외는 아닙니다. Primestream MAM 및 미디어 툴과 세계 최고의 자동화, 그래픽, 강력한 뉴스룸 컴퓨터 시스템 툴의 조합은 매우 매력적이며 고객에게 진정한 세계적 수준의 포괄적인 통합된 Media Asset Management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Primestream의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Ross Live 2021 Episode Two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 후 VOD 시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