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ING MEDIA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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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4-15
조회 55

코로나 펜더믹 이후 NAB 전시회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다시 개최됩니다. 

이전보다 규모가 축소되었으나, 만 2년만에 face-to-face로 만나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Ross Video는 North Hall (N2602)에 전시부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Cloud Production (클라우드 제작)으로 수렴된 전시를 선보일 것입니다. 

펜더믹 시대에 접어들면서 방송 환경은 원격제작이 불가피해짐에 따라, Ross Video는 Ross Production Cloud (RPC)를 개발하여 시장의 요구에 발맞추기 시작하였으며 2년이 지난 지금, 원격제작의 유연성을 원하는 사람들은 방송 품질의 라이브 프로덕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RPC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응성이 뛰어난 end-to-end 프로덕션 솔루션인 완전히 새로운 Ross Production Cloud를 이번 NAB 전시회에서 오프라인으로 소개합니다. 

Ross Production Cloud 브리핑 

Ross Production Cloud는 프로덕션 스위칭, 리얼-타임 그래픽, 인제스트, 플레이아웃, 뉴스룸, asset 관리 및 원격 분배 기능을 포함하여 원격 제작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on-premises(현장) SDI 및 NDI 라이브 피드를 클라우드 생태계 또는 그 반대로 가져오도록 Ross가 설계한 혁신적인 ground-to-cloud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제작 환경에 맞는 방식으로 스튜디오를 클라우드로, 클라우드를 스튜디오로 가져오고 있으며 고객은 이를 적극 수용하여 접목시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on-premises 제품은 계속 진화하여 hyper-converged platform 제품라인이 확대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설치공간 및 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됩니다. 

이미 출시된 Ultrix Acuity, Ultrix Carbonite 라이브 프로덕션 시스템이 이번 NAB 전시회에서 소개됩니다. 


Ross Video의 NAB 전시 내용에 관심있으시거나, 실제 NAB 전시회에 참가하시는 분들은 (주)두잉미디어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oss Video - NAB 2022 부스 방문 스케줄 예약 페이지   

sales@doing-med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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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2-15
조회 61

Ross Video는 2017년 XPression Tessera를 출시함으로써 그래픽 렌더링의 세계에서 게임체인저가 되었습니다. 

XPression Tessera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현장에서 무제한 픽셀 해상도로 전 해상도 LED 디스플레이에 사전-렌더링 및 실시간 렌더링 그래픽을 구동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된 제품입니다. 

이미 상당 수의 미국 프로 스포츠 스타디움에서 Tessera LED 컨트롤 시스템을 사용 중입니다. 국내에서는 레츠런파크 부산경남 경마장에 XPression Tessera 및 Ross의 스포츠솔루션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제 Ross Video는 경기장/공연장의(venue) LED 디스플레이 및 뉴스 스튜디오의 비디오 월에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6백만개 이상되는 방송-품질의 픽셀을 제공하는 새로운 올인원 솔루션인 XPression Tessera One을 출시합니다!

XPression Tessera 워크플로우 다이어그램 - 

아래의 워크플로우 다이어그램은 LED Content Management(콘텐츠 관리)를 위해 XPression Tessera One을 활용하는 엔드-투-엔드 Ross Video Sports Venue Solution입니다. 


XPression Tessera One 신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카다로그를 다운로드 받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XPression Tessera One - 솔루션 소개


경기장 및 스튜디오의 LED 비디오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주)두잉미디어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 sales@doing-med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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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1-25
조회 87

약 2년여간의 코로나 상황에서 세계적인 K-POP스타 BTS가 미국 LA SoFi 경기장에 2021년 11월 현장 콘서트로 컴백합니다. 

미국 LA에 위치한 NFL경기장인 SoFi Stadium은 그 시설과 규모로서 이미 세계 최고의 수준으로 화려한 출발을 하였으며 

경기장 내 팬들이 이벤트를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는 훌륭한 현장 라이브 프로덕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Ross의 Unified Sports Venue Solution 팀과 SoFi의 프로덕션 팀이 협업하여 팬들에게 드라마틱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oFi 팀은 현재 뛰어난 기술력과 통합 솔루션을 통해 개선된 운영 워크플로우 속에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경기 및 이벤트를 찾아온 팬들에게 만족할만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대단한 자긍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SoFi Stadium의 놀라운 현장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장 및 이벤트홀의 통합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주)두잉미디어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 sales@doing-med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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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8
조회 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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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ss 카메라 모션 시스템에서 새로운 X-시리즈 팬/틸트 헤드가 출시되었습니다. 

특별히 기업, 예배 및 입법 기관 등 다양한 버티컬 마켓 내 중간 계층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완벽하고 흥미로운 제품입니다. 

새롭고 콤팩트한 X300 및 X350 팬 & 틸트 헤드를 런칭함으로써 안정성과 하이-엔드 퍼포먼스의 조합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카다로그를 다운받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및 제품 문의는 (주)두잉미디어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 sales@doing-med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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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
조회 186


SRT 프로토콜은 미디어 작업의 레이턴시(latency)를 줄이기 위한 거의 실시간 전송을 지원하는 Haivision사의 오픈소스입니다.

SRT는 Secure Reliable Transport의 약자이며 전송 끝점(endpoints)간의 실시간 네트워크 조건에 동적으로 적응함으로써, 인터넷과 같은 예측 불가한 네트워크에서 스트리밍 성능을 최적화하는 오픈-소스 비디오 전송 프로토콜입니다. 

OTT 스트림 서비스를 통해 축구 경기를 보고 있다고 가정해봅시다. 당신의 옆집 이웃은 전통적인 TV를 통해 같은 게임을 시청하고 큰 소리로 골을 축하하는 동안, 당신은 30초를 더 기다려야하는 일종의 패널티에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프레임이 캡처되고 재생되는 사이의 딜레이를 "latency"라고 합니다. 오늘날의 운영자와 시청자는 가능한 한 짧은 레이턴시로 실시간 비디오 딜리버리를 요구합니다. 비디오 레이턴시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 중 두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네트워크 전송 프로토콜
  • 비디오 인코딩 파이프라인 듀레이션 (인제스트 및 패키징 작업의 듀레이션 증가) 


SRT를 구성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SRT 스트림을 수신하려면, 사용자는 SRT 서버를 포인팅하는 MPEG-TS 입력 스트림만 구성하면 됩니다. 플레이어가 스트림을 수신하고 재생합니다. 


사용자는 SRT 출력 스트림을 구성하여 SRT 스트림을 게시할 수 있으며, 워크플로우 프로파일을 구성할 때 워크플로우 출력에 할당하기만 하면 됩니다. 

MOG는 이 새로운 구현에 대하여 매우 기대하고 있으며, 주요 목표는 인터넷을 통해 안전하고, 고품질의, 레이턴시가 짧은 비디오를 제공하기 위한 공동 개발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SRT 프로토콜은 MAM4PRO, mDECK, mxfSPEEDRAIL에서 입력 및 출력으로 지원됩니다. 


자세한 설명 및 데모가 필요하시다면 (주)두잉미디어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sales@doing-med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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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
조회 113

모든 스트리밍 서비스에 맞춘 콘텐츠를 제작하고 딜리버리 합니다. 

Netflix, AppleTV, HBO 등을 위한 규정 준수 딜리버리 시스템 (Compliant Delivery Systems)


여러 플랫폼에 배포해야하는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프로덕션 생태계를 통합하고 다양한 포맷을 지원해야할 필요성도 증대되었습니다: 

  • JPEG2000 / IMF for Netflix
  • Apple ProRes / MOV for AppleTV, HBO GO/MAX, Hulu, Amazon Prime Video 
  • MPEG2 for AppleTV, HBO GO/MAX, Hulu, Amazon Prime Video


MAM4PRO, mxfSPEEDRAIL 및 mDECK을 포함하여 MOG의 미디어 프로덕션 카다로그는 모두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고 원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에 제공하는데 적합합니다. 


MOG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두잉미디어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sales@doing-med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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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17
조회 96

2006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Ross Video는 여럿 제조업체들에게 다른 회사의 카드가 들어 맞는 모듈러 프레임을 만들 수 있는지 물었고, 그들은 No라고 대답했습니다. 제조업체의 비지니스 모델은 그들의 자체 솔루션에 고객을 묶어두려고 했지, 다른 비즈니스 기술과 공유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Ross는 그렇게 하지 않고, 같은 생각의 회사들과 파트너를 맺어 고객을 우선으로 하는 세계 최초 다용도 프레임 및 컨트롤 시스템을 디자인하였습니다. 15년 후, openGear는 Emmy® 상을 포함하여 4가지 업계 수상을 하였고, 130개의 글로벌 파트너와 관계를 구축하여 250여 카드를 디자인하고 고객에게 40,000여 개의 프레임을 납품하였습니다! 이 플랫폼은 DashBoard 생태계 내의 통합 컨트롤 및 모니터링과 함께 시그널 프로세싱 솔루션의 수백가지 조합을 제공합니다. 

openGear의 다음은 어디일까요? 훌륭한 파트너사 및 고객과 함께라면 그 한계는 없습니다. 비디오 스크린을 컨트롤하는 것부터 조명 및 수중 디스플레이 동기화까지, openGear를 이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SD부터 UHD 비디오까지, 디지털 오디오, IRD's, IP 및 Fiber까지 openGear는 고객에게 다양한 범위에서 지원하고 있으며, 고객 개별적인 니즈와 예산의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음을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openGear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주)두잉미디어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 sales@doing-med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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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16
조회 112

Ross Video는 Primestream 인수했다고 2021년 6월 발표 하였습니다. 1999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설립된 Primestream은 media asset을 캡처, 제작, 관리 및 배포하는 Media Asset workflow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여러 수상 경력을 가진 이 솔루션은 Cisco, Microsoft Studios, Verizon Media, USC Annenberg School of Journalism, Nordic Entertainment Group, RSI, NFL Network, ABP News, Sun TV 와 같은 주요 국제적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Primestream의 솔루션은 사업, 디지털미디어, 스포츠 및 방송 등 다양한 버티컬 마켓에서 고객에게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들의 솔루션은 각 마켓에서 독특하고 급증하는 복잡한 크리에이티브, 비지니스, 기술에 대한 도전과제를 해결하고자 고안되었습니다. Primestream은 라이브-피드 및 파일 기반 콘텐츠 (HD부터 4K, VR/360까지)의 워크플로우의 포괄적인 범위를 지원하며 사용자가 스트림라인 편집, 뉴스룸 메타데이터 로깅, 컨트롤 룸 송출, 원활한 공유, 편집, 리뷰 등을 가능하게 하여 라이브 방송 전 콘텐츠를 입증하고, on-demand play-out을 자동화하거나 다양한 OTT 플랫폼으로 퍼블리쉬 합니다. 

2009년 이후로 Ross Video는 계속해서 방송 솔루션을 확장하는 경영 인수를 진행하였고 Primestream은 17번째 인수 대상 기업입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Primestream 포트폴리오와 팀 뿐만 아니라 회사의 R&D 및 기술 지원 팀 모두 Ross 소속으로 전환됩니다. 

Ross는 자연스럽게 기존의 Streamline 미디어 asset 관리 솔루션과 Primestream 제품을 블렌드하여, 완전히 통합된 그래픽 및 프로덕션 asset 관리 플랫폼을 만들 것입니다. Premistream CEO Cludio Lisman은 "우리는 솔루션 개발 및 고객 참여 관점에서 Primestream에서 달성해온 성과를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며, 우리의 접근 방식이 매우 고객 중심적인 뛰어난 팀을 구성해왔습니다. 이제 Ross Video에 합류하면서 우리는 새로운 국제 시장에 도달하고 훨씬 더 효과적으로 확장하며 우리의 열망을 실현하는데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라고 인수 소식을 기쁘게 전했습니다. 

Ross의 CEO David Ross는 이 인수와 그 중요성에 대해 동일하게 흥분했습니다. "Ross는 라이브 제작 환경에서 매우 유니크합니다. 단지 제품 포트폴리오의 깊이 때문이 아니라 통상적인 기술적 플랫폼에서도 불구하고 그간 고객이 겪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일관성있게 자리해온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기업 인수는 지금껏 Ross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이번 인수 (현재까지 중 가장 큰 규모)도 예외는 아닙니다. Primestream MAM 및 미디어 툴과 세계 최고의 자동화, 그래픽, 강력한 뉴스룸 컴퓨터 시스템 툴의 조합은 매우 매력적이며 고객에게 진정한 세계적 수준의 포괄적인 통합된 Media Asset Management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Primestream의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Ross Live 2021 Episode Two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 후 VOD 시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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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11
조회 112

Ross Live 2021이 전년도보다 일찍 시작되었습니다.

CEO David Ross가 캐나다 오타와에 있는 그의 사무실에서 원격으로 직접 방송에 처음 등장하였습니다. 지난 12개월동안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 팬더믹과 그 가운데 고난을 겪은 모두에게 애도를 표했으며, 이 시기 동안 열심히 노력한 Ross 직원, 고객 및 파트너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Ross R&D 팀이 보여준 놀라운 혁신에 대해 언급하였고, 고객이 조만간 새로운 Ottawa Customer Experience Center에 방문할 수 있으리라는 희망을 기대했습니다. 


David를 이어받아, 부사장 Jeff Moore가 Zach Wilkie(전 Image Video 사장)를 인터뷰하며, 지난 해 Ross 사로 인수합병된 Image Video사를 통해 Ross의 Tally System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소개하였습니다:  TALLY CONTROL SYSTEMS


다음은 업그레이드된 Ross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입니다. 


  • Voyager XR - Epic Games사의 nDisplay 기술을 지원하는 Voyager 그래픽 렌더링 솔루션이 업데이트되어 이제 Extended Reality (확장 현실) 프로덕션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 XPression Maps 3.2 - 인기있는 지도 어플리케이션의 최신버전은 새로운 브랜딩 툴, 터치스크린 사용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Touch 기능, Inception(@Ross)과 같은 모든 주요 뉴스룸 컴퓨터 시스템을 지원하는 HTML5 클라이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PIERO 16.2 - 세계 최고의 스포츠 그래픽 분석 툴 PIERO는 이제 선(line)과 텍스처 트래킹을 동시에 지원할 뿐만 아니라 Piero Touch app에서 NDI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 AirCleaner 2.0 - Ross Video의  라이브 이벤트 욕설 지연(delay) 솔루션이 업데이트 되어 4K UHD 라이센싱, 트랙 별 오디오 편집 기능 및 새로운 DashBoard 컨트롤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 Gator Toolbox 2.0 - 신호 변환 문제 해결사 Gator는 이제 사용자 프리셋과 함께 2SI와 SQD 모두를 지원합니다. 이에 따라 일반적 구성을 빠르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또한 개별 AES 오디오 임베딩/디임베딩 및 12G 광 워크플로우에 대한 지원도 추가되었습니다. 
  • AMX-8952 - 단순하고 효과적인 오디오 임베더/디임베더 및 프레임싱크, 아날로드 또는 AES 오디오 지원 외에도 신호 경로 페일오버 및 CLEAN/QUIET 스위칭과 같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MC1-UHD - 방송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Master Control 솔루션이 업그레이드되어 DVE, TSL Tally 및 개별 오디오 입력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사용고객에는 무료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 8900 Series - 최신 싱글 및 듀얼 채널 분배 증폭기가 12G-SDI 신호 체인을 지원하고, SD, HD, ASI 및 MADI 신호 또한 지원합니다. 이로써 SDI 시설에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hyper-converged(초융합)' 프로덕션 시스템인 Ultrix Acuity와 동일한 Software Defined Processing Engine의 기능을 실현하는 신제품 Ultrix Carbonite를 소개하였습니다:

 Mid-Size Hyper-Converged Production Platform

여러개의 Carbonite를 Ultrix FR5 라우터 안으로 추가하는 기능은 보다 '초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하나의 라우터에 여러 프로덕션 스위처를 단일 제품안에 더합니다. 이를통해 케이블링, 랙 공간 및 전력 등을 절감합니다. 

Ultrix Carbonite의 Tech Talk 웨비나가 2021년 5월 11일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www.rossvideo.com/live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oss Live 2021 Episode 1. 





DOING MEDIA
2021-04-06
조회 207

2021년에 필요한 원격제작의 중요한 역할 

원격 제작은 이미 방송 및 미디어 산업에 이미 실행가능한 키(key) 입니다. 그리고 다른 산업으로까지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2020년에 "원격 제작"과 "가상화"가 소개되었을 때, 이렇게 빨리 일반화될 줄 미처 기대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전문가들이 이 새로운 기술을 수용하고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믿었지만, 놀랍게도 그들의 피드백은 이미 때가 되었고,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다음 단계가 무엇이냐는 질문이 나왔습니다. 

팬더믹으로 인해 원격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으며, 현재 콘텐츠를 생산하고 배포하는 방식이 변하고 있음을 보게 됩니다. 

안전한 우리의 위치를 벗어날 필요 없이, 실시간 이벤트를 커버하는 컨셉이 빠르게 현실화 되었으며, 방해를 피하고 이 수요를 유지하는 것이 우리의 숙제였습니다. 먼저, 더 빠르고 낮은 레이턴시와 비용 효율성(가장 중요함)을 제공하는 IP 네트워크가 중요했기 때문에, 프로덕션은 온-사이트 프리센스를 줄이고 기존의 방송 역할을 중앙화된 위치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IP의 차이 

원격 제작은 팀 전체가 이동하거나 각 특정 미디어 운영(인제스트, 트랜스코딩, 스트리밍, 파일 전송)을 위한 전용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 라이브 콘텐츠를 전송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프로듀서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협업된 인프라에서 방송 품질의 콘텐츠가 어디서나 딜리버리 되도록 보장합니다. IP기술이 고품질 미디어 전송을 고속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원격 제작은 고객의 제작 워크플로우를 극대화 시켜줍니다. 

요컨대, 원격제작을 통해 고객의 리소스를 더 잘 사용하면서 비용까지 절감 시킬 수 있습니다. 

영화, TV 및 비디오 전문가에서부터 기업, 교육, 문화, 산업에 이르기까지 여러 분야에서 이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팬더믹 동안 다양한 워크플로우 요구사항, 예산, 리소스에 맞춘 적절한 원격 제작의 필요성이 대두 되고 있습니다. 


미디어 방송 운영을 클라우드로 가져오다. 

2020년, MOG는 고객에게 가상화된 미디어 제작 솔루션을 계속 제공하면서, 현장 제작에서 원격 제작으로 전환하는 모든 단계가 원활해 지도록 지원했습니다. 

MAM4PRO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의 워크플로우 플랫폼은 콘텐츠 프로듀서가 지리적 제한 없이 협업된 환경에서 그들의 콘텐츠에 액세스/변환/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각 위치에서 개별 장비를 지원하는 대신, 팀의 리소스를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으므로 운영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습니다. 

MAM4PRO의 다양한 기능 

  • 가상화
  • NDI를 통한 제작 
  • IP를 통한 제작 
  • On-Prem(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 배포 


MAM4PRO - 디지털 미디어 프로덕션 플랫폼 

MAM4PRO는 어디에서 작업하는지 또는 얼마나 많은 사용자가 협업 중인지에 관계 없이 제작 워크플로우가 중단 없이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합니다. 일년 내내 MOG는 MAM4PRO 플랫폼을 업그레이드하여 사용자에게 강력하고 다이나믹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일부 기능과 개선 사항에 발맞춰, MOG는 MAM4PRO의 일부 기능 및 개선사항을 아래와 같이 개발해왔습니다. 

미디어 전문가가 일상적인 작업을 원격으로 수행할 수 있는 간단하고 유연한 인프라인 MAM4PRO는 전문가가 직관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단일 인터페이스입니다.   


MOG 솔루션 및 MAM4PRO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주)두잉미디어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 sales@doing-media.com